주요 제품은 아웃 도어 피트니스 장비, 운동장 스포츠 장비, 농구장 장비, 축구장 장비, 테니스 코트 장비, 트랙 장비, 배구장 장비 및 공공 좌석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현재 연구는 대학생 운동 선수의 행동 수행 결과에 대한 플레이 포지션의 효과를이 현재 연구에서 고등학교 선수까지 지원하고 확장합니다. 현재의 연구는 플레이 위치에 따른인지 행동 변화의 증거를 발견했지만 Clark et al. 위치를 재생하여 기능적 뇌 구조의 변화에 대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이 연구의 결과는 속도가 빠른 플레이어가 속도 플레이어보다 언어 기억 및 언어 행동, 특히 문장 수준의 청각 이해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취약점은 자체보고 된 뇌진탕의 빈도가 그룹간에 다르지 않았기 때문에 속도가 빠른 플레이어가 하위 뇌진탕에 대한 위험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북한 검역 시설의 ‘끔찍한 상황’

팀의 유형 라인을 가장 잘 측정 할 수있는 국내 리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반적으로 더 많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undefined

고등학교

뇌진탕이 적은 반복 히트는이 연구에서 발견 된 위치를 연주함으로써 기억력과 언어 성능에 상당한 차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CTE 진단을받은 이전 운동 선수의 sixteen %는 뇌진탕 병력이보고 된 적이 없다고보고했습니다.
sports
동기 부여는 재활 과정에서 어떤 종류의 동기 부여를 경험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포함하여 재활 과정에서 중요합니다. 재활 과정에서 운동 선수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요인을 이해함으로써 물리 치료사와 코치는 운동 선수가 재활 과정을 준수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상당한 운동 선수의 재활 준수 동기를 탐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 플레이어의 수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심각한 부상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스포츠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undefined

그들은 결과가 반복되는 머리 충격과 노년인지 장애의 위험을 포함하여 테스트 된 모든 변수 사이의 임계 선량-반응 관계를 보여 주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흥미롭게도인지 기능에 대한 용량 반응 임계 값은 다른 결과 변수에 비해 훨씬 높았으며인지 변화가 CTE의 발달을 반영한다고 추측했습니다. 이 바카라사이트 추측은인지 적 변화가 CTE의 후기 단계에서 나타나고 질병의 진행되는 병리학 적 단계가인지 이상의 심각도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이전 발견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고등학교 선수에서도 만성 외상성 뇌증이 발견되었다고보고되었지만 고등학교 축구 선수의인지 의사 소통 행동 변화에 대한 입장의 결과에 대한 정보는 제한적입니다. 이 연구에서 뇌 기증자 표본에 포함 된 44 명의 고등학교 선수 중 three 명은 부검시 경증 CTE 진단을 받았습니다. 불행히도 뇌진탕 고등학교 축구 선수의인지 행동 (즉, 기억 및 언어)에 대한 증거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며, 특히 고등학교 수준에서 경기 위치가 기억과 언어에 미치는 영향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압박감으로 인해 리버풀에서 열린 여섯째 날 이후 행사가 연기되었습니다.
News, Sports, Jobs – Fairmont Sentinel

Area update: COVID-19
마지막으로 인터뷰 대상자의 경험은 대부분 서로 비슷합니다. 이러한 결과가 부상당한 다른 그룹의 선수들에게 양도 될 수 있는지 여부는 독자가 결정합니다.
News, Sports, Jobs.

Posted: Fri, 20 Nov 2020 09:32:31 GMT [source]